작년에 방이동 봉피양에서 먹었던 냉면이 생각나서 이번에도 방이동에 있는 봉피양으로 갔다.

여기가 봉피양 방이점. 옆에는 같은 계열의 벽제갈비집이 있다.

봉피양 메뉴판. 작년에 먹었던 평양냉면 순면(17000원)을 주문했다.

먼저 나온 무반찬

주문한 물냉면 순면이 왔다. 봉피양은 여러 지점이 있는데 굳이 방이점으로 가는 이유가 바로 두점씩 제공되는 편육 때문이다.

이 편육 두점 때문에 봉피양 방이점으로 간다.

평양냉면 순면

먹기 시작했다. 육수맛을 보니 작년과 같았고 우래옥과 비슷한 맛이 난다.

면을 먹었다. 순면이라 그런지 굵직한 느낌이면서도 쉽게 끊어진다.

냉면에 있는 소고기편육과 면을 먹고

두점씩 제공된 편육을 먹었다. 하나는 그대로의 맛을 보기 위해 그대로 먹고

다른 하나는 냉면과 같이 먹었다.

다 먹고 육수맛이 있어서 육수를 더 달라고 했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육수를 더 마시니 배가 부른다. 오고 싶은데 멀어서 오기 힘들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