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경동시장) 평양냉면(2017년 7월)


경동시장에 있는 평양냉면집에 가고 싶어서 청량리로 갔다.

4월에는 회냉면을 먹었고 오래간만에 물냉면이 먹고 싶었다.

메뉴판. 나는 물냉면(8000원)을 주문했다. 작년에는 물냉면 가격이 7000원이었는데 올해 1000원 인상됬다.

평양냉면.

가까이서 찍은 평양냉면

먼저 먹을 준비를 했다. 어? 면이 좀 많아보이는데?

육수를 마셨다. 육수를 마시니 맛있고 구수한 맛이 난다.

면을 먹었다. 음... 메밀의 향이 입에서 감돈다.

이번에는 편육과 함께 먹었다.

육수 맛이 정말 맛있어서 육수를 더 달라고 했다.

다 먹었다. 아주 맛있는데 먼 곳(제기동역과 청량리역 사이)에 있어서 자주는 못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