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에 가는 김에 을밀대에서 냉면을 먹기로 했다.

가보니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번호표부터 받고 기다려야 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내 차례가 되었다. 물냉면 양많이(11000원)를 주문했다.

을밀대는 면수 대신 온육수를 준다. 기본찬으로는 냉면무를 준다.

주문한 물냉면 양많이가 왔다.

이게 을밀대의 평양냉면

먼저 먹을 준비를 하고

면을 풀었다.

먼저 면부터 먹었다. 을밀대의 면발은 다른 냉면집에 비해 굵다.

이번에는 소고기편육 한 점과 면을 먹었다.

마지막으로 면과 소고기편육, 냉면무와 같이 먹었다.


육수를 거의 한우로 내다보니 맛이 좀 모자란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다. 나는 괜찮게 먹었다. 다 먹었는데 다 먹은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