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우연히 수인선 송도역 근처에 값이 싼 중국요리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출사하러 가는 길에 들려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

식당 이름은 복생원이고 간판에 적혀있듯이 자장면이 1500원, 짬뽕이 2500원, 탕수육이 5000원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된다.

복생원 메뉴판. 나는 삼선짬뽕(5000원)과 탕수육(5000원)을 주문했다. 여기는 선불이다.

행정자치부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서 지정한 물가안정 착한가격업소다.

주문한 음식이 다 되면 알아서 가져간다. 값이 싼 대신 셀프이다.

먼저 삼선짬뽕을 먹었다.

낙지, 소라 슬라이스, 등의 해물이 들어있었고 맛이 좋았다. 사진은 면을 먹는 모습.

삼선짬뽕을 다 먹고 탕수육을 먹었다.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 탕수육에 들어간 오이가 크다는 느낌이 들었다. 오이를 더 작게 썰었으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