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앞역 인근에 값싼 중국집이 있다고 해서 동묘앞역 주변을 찾아다닌 끝에 찾았다.

길가에 있는 간판을 보고 찾았다.

여기가 입구

내부 인테리어

메뉴판이다. 우와~~ 싸다.

세트메뉴. 나는 탕수육+짜장곱배기 세트로 주문했다(5000+1000=6000원) 

기본반찬은 중국집답게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다.

주문한 음식이 왔다. 탕수육과 짜장곱배기

먼저 탕수육부터 먹었다.

그 다음에는 짜장면을먹었다. 다른 짜장면과는 달리 춘장에 고기 잘게 썰은것만 들어간 거 같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맛은 있는데 분리된 그릇에 담았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