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 점심을 해물칼국수로 먹었는데 면발은 마트에서 파는 거였고 바지락이 지나치게 많았다. 그래서인지 점심에 제대로 된 칼국수가 먹고 싶었고 마침 가격이 싼 칼국수집이 산본중심가에 있어서 그 곳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산본중심가의 변두리에 있다.

홍두깨손칼국수 메뉴판이다. 가격이 싸다.

김치를 남기면 벌금 1000원이다. 군포시 착한가격업소로 선정되었다.

양념통과 김치통.

3000원짜리 칼국수를 먹었다. 양이 많은게 특징이다.

참고: 많이 먹고 싶으면 많이 달라고 하면 된다(많이 준다) 대신 남기지 말자.

그럼 맛은??

맛있다! 값싸고 맛있다!!

다 먹었다. 제대로 된 칼국수를 먹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