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에서 부산행 KTX를 타고 부산역에 가서 밀면을 먹었다. 불행히도 가게를 찍긴 찍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사진이 사라졌다. 그래서 간판 사진이 없다.

밀면(물, 비빔) 가격은 소가 3,500원, 대가 4,500원이고 왕만두는 3,000원이다.

물밀면 소(3,500원)로 주문했다. 고명으로 돼지고기 편육 세 점이 있다. 먹기 전에 육수맛을 봤는데 육수 맛이 좋았다.

이제 면을 풀고 먹을 준비를 한 다음

먹었다. 가격도 싸고 맛도 좋고 최고!

돼지고기 편육과 면을 같이 먹고

순수한 돼지고기의 맛을 보기 위해(?) 편육 한 점은 따로 먹었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가격이 싸서 자주 이용하고는 싶지만 부산이라는 위치가 좀 아쉽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