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경기 군포(한세대) 할매냉면


오랜만에 집 근처의 냉면집인 할매냉면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오랜만에 가는 할매냉면.

할매냉면 위치: 한세대 근처에 있다.

메뉴판. 원래는 회냉면을 주문하려고 했으나 다음주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회냉면 다음 순위로 먹는 빨간물냉면 곱빼기(6,000원)로 주문했다.

냉면이 오기 전에 사골육수를 마시며 기다렸다.

주문한 빨간물냉면이 왔다.

빨간물냉면.

먹을 준비를 하고 겨자와 식초를 넣었다.

양념장을 섞었다.

면을 먹었다. 면이 조금 질겨서 가위가 필요할 수 있다.(나는 질겨도 가위없이 먹었다.)

안남기고 다먹었다. 찬 육수까지 마시니 배속이 차가워졌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