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에 갈 일이 있어서 2호선을 타고 신촌역에 내려 역과 가까운 이 함흥냉면집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신촌역 함흥냉면 위치: 연세대로 가는 길목 근처에 위치해 있다.

메뉴판. 나는 회냉면(7,500원)을 주문했다.

함흥냉면을 먹을 때 항상 나오는 온육수.

주문한 회냉면이 왔다.

이게 회냉면이다.

먹을 준비를 하고

겨자, 식초, 양념장을 넣고

섞었다.

먼저 면을 먹었다. 함흥냉면답게 면발이 전분으로 되어있고 좀 질기다.(참고로 가위는 쓰지 않았다.)

회로 들어간 홍어.

회와 면을 같이 먹는 모습.

안남기고 다먹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좀 모자라는 느낌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