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과 가까운 강남교보문고에 갈 일이 있어서 간 김에 여기서 점심을 먹었다.

위치는 신논현역 7번 출구에서 몇걸음 걸어가면 된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함흥냉면하면 회냉면이기 때문에 회냉면(8,000원)을 주문했다.

주문한 회냉면이 왔다.

이게 회냉면이다.

먼저 먹을 준비를 하고 설탕, 식초, 겨자를 넣고

섞었다.

면을 먹었다. 함흥냉면답게 질긴데 좀 쉽게 먹을 수 있었다.

홍어회 한점.

홍어회와 면을 같이 먹는 모습.

안남기고 다 먹었다. 맛은 있는데 홍어회가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