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에 갔는데 킨텍스 근처에 을밀대가 있어서 점심을 을밀대에서 먹었다.

여기가 일산 을밀대.

을밀대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김치와 겨자, 온육수. 을밀대는 온육수를 준다.

양념통. 간장, 식초, 등등

을밀대의 온육수.

을밀대의 메뉴판. 나는 물냉면(10000원)을 주문했고 지난번 신창면옥에서 홍어회냉면을 먹고 홍어가 먹고 싶었으나 값이 비싸고 회냉면이 어떤지 궁금해서 회냉면(14000원)도 주문했다. 9월에 갔었던 분당 을밀대보다 천원 싸다.

물냉면과 회냉면.

을밀대 평양냉면. 고명으로 올라간 소고기편육은 분당점과 똑같이 두 점 이다.

을밀대 회냉면. 홍어무침이 있다.

먼저 물냉면부터 먹었다. 육수맛은 분당 을밀대에서 먹었던 것과 같았다. 맛은 그런대로 있는데 무언가가 좀 빠진거 같다.

을밀대의 냉면면발. 다른 냉면집들과 달리 면이 조금 굵다. 

냉면의 소고기편육과 면을 먹었다.

이번에는 면+편육+무와 함께

물냉면을 다 먹었다.

물냉면 육수를 더 달라고 했다. 컵에다가 준다.

이제 회냉면을 먹을 차례다.

소고기편육을 위에 올려놓고 그 위에 홍어회를 올린 다음 그 위에 겨자를 올리고 

식초를 뿌렸다.

그 다음 섞어서 먹었다. 을밀대 회냉면에도 소고기편육 두 점이 들어가는데 면이 메밀인 점을 빼면 새끼미(고기가 들어간 회냉면, 함흥냉면)라고 봐도 된다.

면을 먹었다. 

이게 바로 을밀대의 홍어. 먹어보니 꼬들꼬들하니 먹기 좋았다.

면과 소고기편육, 홍어와 같이 먹었다.

이번에는 면과 홍어와 함께...

소고기편육과 면을 먹었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맛있게 먹었다.

여기가 일산 을밀대 정문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