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시장 평양냉면이 먹고 싶어서 또 갔다.


메뉴판과 평양냉면 기술전수한다는 공지. 지난번과 같이 물냉면(7000원)과 돼지수육(6000원)을 주문했다(총 13000원).

먼저 나온 돼지수육

이어서 냉면도 왔다.

육수 맛을 봤다. 맛은?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다. 맛있다!

먹을 준비를 했다. 겨자와 식초는 넣지 않았다.

면을 풀고

먹었다. 예전과 같이 입에서 메밀의 향이 감돌았다.

이번에는 배추김치와 새우젓, 마늘장아찌와 돼지수육 한 점을 먹었다.

이번에는 순수한 돼지수육 맛을 보기 위해 새우젓 하고만 먹었다.

이번에는 면과 먹었다. 맛은? 그냥 그렇다.

냉면에 있는 편육과 면을 먹었다.

다 먹고 냉면육수가 맛있어서 육수를 더 달라고 했다.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거리가 멀다는 거(경동시장에 있다) 빼면 괜찮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