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 2,4건널목에서 출사하러 가는 김에 점심을 먹을 냉면집을 찾다가 회기역에서 운 좋게(?) 평양냉면집을 찾았다.

이 냉면집은 회기역에 위치한 베니키아 호텔 건물 안에 있다. 여기를 찾으려면 우선 회기역에 있는 베니키아 호텔을 찾는 것이 좋다.

육면당 입구.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제시된 내용대로 태그를 걸고 음식 사진을 올려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탄산음료 준다는 안내문이 있다.

멧돌제분소. 100%메밀로 만든다고 한다.

유명인들의 싸인.

메뉴판. 나는 육향 물냉면(8000원)을 주문했다.

주문한 육향 물냉면이 왔다. 반찬으로는 물김치를 준다.

가까이서 찍은 냉면사진. 먼저 육수 맛을 봤다. 맛은 엄청맛있다!! 봉피양과 우래옥과 거의 비슷한 맛이다.

면을 먹었다. 면을 먹은 느낌은 봉피양과 우래옥에서 순면을 먹는 느낌이다.

이번에는 소고기편육과 면을 같이 먹었다.

육수가 맛있어서 더 달라고 했다.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봉피양과 우래옥의 냉면값이 비싸서 먹을 엄두가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줄 만한 곳이다.

다만 위치가 회기역이라서 우리집에서 좀 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