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에 위치한 을밀대컵냉면. 오랜만에 을밀대 냉면을 먹고 싶었는데 강남에 갈 일이 있어서 여기에서 점심으로 냉면을 먹었다.

작년에 갔었던 곳은 아니다.(작년에 갔던 곳은 강남역과 가까운 곳이고 여기는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곳이다.)

을밀대에서 식사를 하면(영수증 지참 필수) 20%할인을 받을 수 있는 미용실이 있다. 

메뉴판. 나는 물냉면 양많이(11,000원)로 주문했다.

먼저 나온 온육수와 냉면무. 원래는 겨자도 나오는데 겨자를 안넣고 먹을 거라서 빼달라고 했다.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

주문한 물냉면이 왔다.

작년 여름에 을밀대 마포본점에 가서 50%할인석에서 식사한 이후로 을밀대에 간 적이 없었다.

먼저 먹을준비를 하고

먹었다. 작년에 먹었던 을밀대의 맛 그대로다.

편육과 면을 같이 먹는 모습.

다 먹고 자리에서 일어나기 전에 육수를 더 달라고 했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조만간 마포 을밀대에 가서 50%할인석에서 식사할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