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게 이름은 '왕갈비탕왕돈까스'다. 여기서 돈까스를 먹으려고 했는데 식당 입구에 코다리회냉면을 한다고 해서 코다리회냉면으로 바꿨다.

가게 입구. 코다리회냉면을 한다고 해서 돈까스 시키려다가 코다리회냉면으로 바꿨다.

메뉴가 다양하다. 나는 코다리회냉면(7000원)을 주문했다. 이 식당은 넓고 식사하러 왔을 때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가 거의 차 있었다.

주변을 둘러보니 칼국수 식사를 하는 손님들이 압도적으로 많았고 그 다음으로는 돈까스가 많았다.

매생이요리, 복어요리, 코다리회냉면에 대한 설명. 육수는 닭고기에 해물을 넣고 끓인다고 적혀있다.

먼저나온 반찬. 반 열무김치에 반 무채와 컵과 주전자가 나오는데 주전자에 들어있는것은 온육수로 앞에서 언급했던 닭고기와 해물을 끓인 육수다.

주문한 코다리회냉면이 완성되었다.

이게 코다리회냉면이다.

먼저 먹을 준비부터 하고

면을 먹었다. 면은 함흥냉면처럼 전분으로 만들어지지 않은 메밀면이다.

코다리 회를 먹었다. 식감은 포를 먹는 것에 가까웠다. 꼬들꼬들한 가오리류와는 다르다.

이번에는 코다리회와 면을 먹었다.

안남기고 다먹었다. 이 식당은 장항역에서 걸어서(국립생태원을 통해) 대략 1시간 거리에 있고 군산역에서도 걸어서 대략 1시간 거리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