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에 갈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점심을 여기서 먹기로 했다.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거 같았으나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메뉴판. 함흥냉면답게 회냉면을 먹으려 했으나 안된다고 해서 한번 물냉면(6000원)을 먹어보기로 했다.

주문한 물냉면. 무에 배추김치를 반찬으로 준다.

가까이서 찍은 물냉면

면은 함흥냉면답게 전분으로 뽑았다.

이번에는 소고기편육과 면을 먹었다. 이집도 육수를 직접 만드는거 같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회냉면을 못먹어서 아쉽지만 물냉면 맛은 괜찮았다.

참고로 이 식당은 냉면 말고도 찌개, 삼겹살 등을 판다. 그래서 처음 가보는 사람이라면 냉면집인데 다른것을 팔아서 의아해 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