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역(경기도 양평)에서 부전역으로 가는 무궁화호를 타고 새벽에 부전역에 도착해서 6시 무렵에 아침식사를 했다.

24시간 식당이여서 아무때나 가서 식사할 수 있다.

서면역에서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부전역에서도 걸어갈 수 있지만 좀 멀 수 있다.

메뉴판. 나는 섞어국밥(6,500원)으로 주문했다.

모든 국밥은 따로국밥이고 순대는 원하는 사람만 넣어준다.

밑반찬. 고추, 양파, 배추김치, 깍두기, 파무침이 있고, 국밥에 넣을 소면도 나왔다.

주문한 국밥이 왔다.

내가 주문한 국밥.

먼저 새우젓을 넣고 다데기를 푼 다음

소면을 넣고 먹었다.

소면을 먹는 모습.

그 다음으로 밥을 말아 먹었다.

국밥을 밥과 먹는 모습.

안남기고 다 먹었다. 적당히 맛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