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맘모스 베이커리. 문화의거리에 간 김에 이 빵집에 들렸다.

안동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빵집이다.

이 빵집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크림치즈빵이다. 사람들이 많이 있고 크림치즈빵은 동이난 상태이다.

오후 3시를 앞두고 있을 때라서 그런지 빵들이 거의 다 팔렸다.

1,200원 하는 삼각토스트.

크림치즈빵이 가장 유명한 빵인데 이대로 못먹고 가나 싶었는데... 다 만들어져서 먹을 수 있게 되었다.

기타 케이크 종류들

나는 삼각토스트 1개(1,200원)와 크림치즈빵 2개(4,600원)를 구입했다(총 5,800원).

차, 음료,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소프트아이스크림이 3,800원이나 한다.

아까 구입한 삼각토스트와 크림치즈빵 2개.

먼저 크림치즈빵부터 먹었다.

맛은 그냥 보통...

그 다음으로 삼각토스트를 먹었다. 내 입맛에는 크림치즈빵보다 삼각토스트가 더 맛있다.

다 먹었다. 다시 올 생각은 있지만 만약 다시 오게 된다면 그때는 삼각토스트를 먹을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