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포항 죽도시장에 가서 점심으로 물회를 먹었다. 죽도시장에는 많은 물회집이 있고, 대부분이 대게로 유명한데 이 식당은 물회로 유명한 곳이다. 그래서 이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다.

죽도시장에 위치해 있고, 포항운하와 가깝다.

홍게가 포함된 코스메뉴. 10만원이 넘어간다.

나는 여기 물회 메뉴 중에서 가장 비싼 명가물회(25,000원)로 주문했다.

명가물회는 이렇게 나온다. 기본으로 매운탕이 나오고,

스끼다시(?)로 삶은새우, 삶은문어, 멍게회(내가 빼달라고 해서 사진속에 없음), 산낙지회, 전복회가 나온다.

명가물회. 가장 비싼 전복, 해삼, 멍게(여기 있는거는 어쩔 수 없이 먹었다), 흰살생선회가 들어간다. 오른쪽은 물회육수다.

매운탕은 어느정도 졸게 계속 불을 켜뒀다.

문어,

전복회,

산낙지회를 먹고

물회육수를 부은 다음

국수를 넣고

비볐다.

국수와 물회를 먹는 모습. 음~ 맛좋네.

국수를 다 먹고 물회육수와 물회를 먹는 모습. 명가물회를 먹길 잘 했다.

회를 거의 다 먹을 무렵에 밥을 넣고 비벼서 먹었다.

매운탕 가스레인지를 계속 켜서 국물을 졸였더니 엄청 맛이 있다. 엑기스로 가득한 맛이다!

앞으로 매운탕 먹을때는 졸여서 먹어야 겠다.

최대한 먹을 수 있는대로 먹었다.(매운탕 제외하면 다 먹었다)

디저트로 대게빵을 먹으려 했는데... 장사를 안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