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는 남성시장이고 이수역 14번 출구에서 가는게 가깝다.

갑자기 여기가 생각나서 남성시장에 있는 동가츠로 갔다.

작년 생생정보통에 방송된 장면을 보여주는 모니터

여기서 음료수를 무한으로 마실 수 있다.

여기서 피클, 단무지 등 반찬을 가져가고

카레와 매운떡볶이, 모시돈까스와 치킨까스

여기는 소스와 스프, 국이 있다.

먼저 카레, 떡볶이, 돈까스, 치킨까스를 먹었다. 현금으로 지불했는데 6800원이다(1000원 할인).

돈까스와 치킨까스를 확대해서 찍은 사진. 다른 무한리필 돈까스 집의 돈까스보다 한 1.5~2배 크다.

돈까스를 먹고

떡볶이를 먹었다. 떡볶이 떡이 좀 크다.

치킨까스를 먹었다.

10명 정도의 손님이 오는 바람에 치킨까스밖에 없었다.

다먹었다. 돈까스 크기가 있어서 그런지 금방 배가 불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