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같이 근무하는 친구가 시간을 내서 삼겹살 무한리필을 할 수 있는 엉터리 생고기에서 저녁을 사준다고 해서 함께 갔다.

산본중심가(산본 로데오거리) 가장 중심부에 있다.

삼겹살 무한리필은 1인당 10000원이고 우삼겹, 목살 추가시 1000원이 추가된 11000원이다.

나는 거의 혼밥이라서 이런건 하고 싶어도 할수 없다.

여기서 추가로 먹고싶은 반찬을 가져가면 된다.

이것도 나는 혼밥러라서...

어쨌든... 기본셋팅은 이렇다. 먼저 우삼겹과 삼겹살, 목살로 먹었다.

가까이서 찍은 삼겹살과 목살. 삼겹살이 제법 두껍다.

빨리 익는 우삼겹부터 올리고 삼겹살을 올렸다.(돼지고기는 소고기와 달리 오래 익혀야 한다.)

우삼겹을 상추쌈해서 먹는 모습. 그럭저럭

삼겹살이 익었다.

삼겹살을 상추쌈에 먹었다.

삼겹살을 리필했다. 제법 두꺼운데...

아무것도 넣지 않고 삼겹살 자체의 맛을 봤다. 두꺼우니 맛있다!!!!

김치하고 먹었다. 이렇게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을 때가 가장 맛있는거 같다.

마지막으로 삼겹살을 리필해서 먹었다.

삼겹살 맛이 있어서 자주 오고 싶은데 내가 혼밥하는 사람이라서 자주 오기가 어렵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