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 부모님 지인이 해변의 꽃게에서 게장을 무한리필로 먹었다고 해서 여기로 오게 되었다.

위치는 평촌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직진하다 보면 횡단보도가 있고 그 횡단보도 건너서 건물이 있는데 두 번째 건물에 있다. 그 건물로 가면 된다.

꽃게는 국내산인데 다른거는 국내산 또는 수입산이다.

우리 가족은 4명이고 해꽃 중간상(1인당 18,900원)으로 먹었다.

메인은 게장이여서 게장 위주로 먹었다. 간장게장하고 양념게장이 무한리필로 나오는데 나는 양념게장이 맛있었다. 근데 비싸서 가끔씩 갈 수 밖에 없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