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저녁을 여기서 먹고 싶어서 왔다.

한세대 근처에 있는 할매냉면

메뉴판. 나는 회냉면 곱빼기(7500+500=8000원)로 주문했다. 과거에 무료로 사리추가해서 먹을 수 있었는데 남기는 사람들 때문에 돈을 받는다.

여기서 사골육수를 떠서

냉면을 먹기 전에 마셨다.

주문한 회냉면 곱빼기가 왔다.

이게 회냉면 곱빼기. 회는 얼음에 가려져 있다.

먼저 먹을 준비를 하고

겨자를 뿌리고

식초를 뿌리고

섞었다.

면을 먹는 모습. 면이 좀 질겨서 가위가 필요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가위없이 먹었다.

회냉면에 들어간 회. 가오리인가? 간재미인가? 그렇다.

회와 면을 같이 먹었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맛있는데 곱빼기로 먹으면 8000원이다(비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