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막국수닭갈비 축제현장


춘천 닭갈비막국수 축제는 춘천역 근처에서 진행되었고 여기서 막국수와 닭갈비를 맛볼 수 있었다.

춘천역 위치.

춘천 막국수닭갈비 축제현장입구. 막국수와 닭이 이 축제의 캐릭터다.

축제현장 입구 근처.

떡매를 치는 모습.

춘천 막국수닭갈비 축제일정. 100인분 닭갈비, 막국수 시식과 도전기네스가 1시에서 2시에 진행된다고 하는데 3시되기 전에 도착해서 허탕치나 싶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를 하는 모습.

재능기부공연인 마당극 불닭쇼가 끝나고 막국수와 닭갈비 시식을 할 수 있었다. 맛보기로 나누어 주니까 이것으로 점심을 때울 수 없다고 사회자가 말했다.

이 행사에 준비된 막국수 100인분. 비빔막국수다.

닭갈비 100인분.

닭갈비를 익히는데 시간이 걸려서 먼저 막국수 100인분 부터 나눠주기 시작했다. 막국수를 먹을 수 있었고 내가 보기에는 먹을 사람들은 다 먹은 거 같다.

막국수를 먹고나서 닭갈비가 익자 닭갈비 100인분도 나누어 주기 시작했다.

나는 먹을 수 있었다. 닭갈비 쪽에 막국수를 먹을 때 보다 더 많은 줄을 섰고 먹지못한 사람도 있었다.

닭갈비와 막국수 시식을 하고 나서 축제현장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응? 산불이라도 났나? 왠 연기지?

이(李)가 꽈배기. 생활의달인 516회에 방영되었다고 한다.

여기서 꽈배기를 하나 사먹었다.

삼겹살과 등갈비 바베큐.

통돼지 바베큐. 이 통돼지 바베큐는 아파트 야시장에서도 볼 수 있다. 아!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축제현장에서도 닭갈비와 막국수를 판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