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3일 출사 (마지막: 군자차량기지, 동호대교)



신설동역에서 2호선으로 갈아타 성수역으로 갔다. 군자차량기지에 입고된 개조 GEC쵸퍼 273편성


서울교통공사 성수지선 VVVF 열차.

2호선 열차와 1호선 열차. 1호선은 VVVF 두대 뿐이다.

성수역에서 왕십리역으로 가서 경의중앙선으로 갈아탔다. 수색행 열차가 왕십리역에 도착했다. 이 열차를 타고 옥수역으로 간 다음

동호대교로 갔다. GEC쵸퍼 구파발행 열차가 옥수역으로 접근하고 있다.


양쪽 다 막힌 강변북로

이번에는 개조 GEC쵸퍼 대화행 열차가 나타났다.

수서행 VVVF열차

옥수역에서 교행하는 경의중앙선 열차. 하나는 용문차량기지 소속이고 다른 하나는 문산차량기지 소속 열차다.

구파발행으로 운행한 GEC쵸퍼 열차가 수서행으로 옥수역에 돌아왔다.


동호대교 위를 지나는 차 때문에 찍기가 쉽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이 사진을 찍고 집으로 갔다.

동호대교를 지나는 3호선 열차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유투브에 올렸다.(GEC쵸퍼도 포함해서)


-The E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