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에 이어서 계속된다.

구로역으로 도착한 중저항 1x64편성 구로(당역종착)행

(이 열차도 시간표상으로는 구로급행이니 구로급행이라고 하고 싶다..)

 

중저항 1x64편성은 TC만 중저항이고 나머지는 전부 신저항이다. 사진은 1x64편성의 저항기이다. 이 저항기로 열차를 움직인다.

구로기지로 입고하는 중저항 1x64편성.

구로역으로 진입하는 서울메트로 개조저항 116편성 인천행. 오른쪽에는 시멘트열차가 급행선로로 가고 있다.

구로역을 출발하는 중저항 1x73편성 동인천급행

올해 새로 도입된 한국철도공사 신차. 올해에 운행중단될 중저항 대용이다.

신차의 팬터그래프. 더블암 팬터그래프를 장착한 다른 열차와는 달리 고속열차 또는 ITX새마을에 장착된 팬터그래프인 싱글암 팬터그래프가 장착되어있다.

급행선로를 지나는 8579호 전기동차

동인천급행으로 운행했던 동글이 열차는 구로급행으로 돌아왔다. 저항열차가 아닌 열차는 제대로 구로급행이라고 표출한다.

중저항 1x68편성 용산급행

구로역을 출발한다.

구로역을 통과하는 용산방면 장항선 새마을호

용산역을 출발하는 중저항 1x73편성 용산급행.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안양역으로 가서 점심을 먹었다.(구로역 중저항출사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