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한강철교에서 서울메트로 개조저항을 찍지 못한게 아쉬워서 다시 한강철교로 가기로 했다.

서울메트로 개조저항 111편성이 군포역에 도착했다. 어제 병점역에서도 111편성을 보았다.

서울역급행열차가 군포역으로 진입하고 있다.

서울역급행 열차가 도착해서 출발하는 111편성 사진을 급하게 찍었다.

서울역에 도착했다. 사진은 장항선 새마을호 객차.

서울역에 도착하자마자 행선이 회송으로 바뀌었다.

1호선 지하서울역 승강장으로 가서 하행선 열차를 타고 용산역으로 갔다.

내가 타고왔던 서울역급행열차가 아직도 급행승강장에 있다.

서울역에 대기중인 KTX와 ITX새마을열차

용산역에 하차해서 한강철교로 갔다. 경의중앙선 문산행 열차가 건널목을 통과하고 있다.

용산역으로 가는 문산행 열차.

한강철교에 도착했다. 중저항 1x70편성 동인천급행 열차가 한강철교를 지나고 있다.

익산으로 가는 새마을호 열차가 한강철교를 지나고 있다.

드디어 서울메트로 개조저항열차를 한강철교에서 잡았다.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해도 손색이 없는 사진이다.

신저항 동인천급행열차와 중저항 1x67편성 용산급행열차.


한강철교위의 중저항 1x62편성 용산급행


화물열차가 급행선에 있다.


중저항 1x67편성 구로행. 시간표 상으로는 구로급행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