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4일 출사 (1부: 장안철교로)


장안철교로 가서 군자차량기지 입고 2호선 열차사진을 찍고 한양대역으로 가서 2호선 열차 사진을 찍은 후 경동시장 평양냉면집에 가서 점심을 먹은 후 바로 방화차량기지 입출고선으로 가서 출고열차들을 찍었다. 구로역에서 중저항 사진을 찍으려고 했으나 저녁에 외식을 하게 되어서 구로역에서 부평급행을 찍고 외식장소로 갔다.


스크린도어가 설치될 당정역

서울역급행을 타기 위해 군포역으로 갔다. 당정역에서 타고온 열차가 출발한다. 열번이 610인 것으로 보아 천안 또는 신창에서 출발한 광운대역행 열차다.

아침부터 시멘트 디젤동차가 나타났다.

아침에는 전부 광운대역행으로 꽉 차있다.

군포역을 통과하는 누리로


군포역을 출발하는 서울메트로 106편성 서동탄행


군포역으로 진입하는 동글이 광운대역행. 열번은 420이고 서동탄발 열차다.

동글이 서울역급행 열차가 군포역으로 진입하고 있다.

서울역급행에 탑승했다.

용산역을 지날 때 찍은 사진. KTX와 용산역 회차선에서 대기중인 납작이 회송열차



서울역에 도착했다. 서울역에 해랑열차가 정차해있다.

서울역에 도착하자마자 바뀐 행선지. 구로차량기지로 입고하기 위해 행선이 회송으로 바뀌었다.

동글이 회송열차와 해랑열차

서울역에서 기차와 전철의 환승을 편리하기 위해 만든 새 출입구. 아직 개통되지 않았다.

해랑열차

현재 서울역에 정차해있는 기차 리스트. 4호선 서울역으로 가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2호선으로 갈아타 한양대역으로 갔다.

한양대역에서 하차했다. 타고온 열차는 2066 내선순환인데 열차고장으로 성수까지만 운행한다고 한다.

한양대역 역명판. 서울남산체로 바뀌었다.

한양대역 스크린도어

장안철교로 갔다. 사실 용답역에서 가는 것도 한 방법인데 성수지선 배차간격을 생각해서 한양대역에서 장안철교로 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