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남서쪽에 위치한 무한리필 돈까스집인 로뎀나무 수제돈까스. 날을 잡아서 이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이 식당 근처에는 중보들공원과 수원 제3 일반산업단지가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일이다.

식당에 들어서니 식사하는 손님들이 엄청 많이 있어서 조금 기다려야 했다. 기다리긴 했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았고 바로 식사할 수 있었다.

돈까스는 물론 나머지도 무한리필이니 먹을만큼 가져가면 된다.

소스에는 보통 돈까스 소스와 매운 소스가 있는데 나는 매운 소스를 선택했다.

돈까스와 카레, 보리비빔밥을 퍼왔다. 아 그러고 보니 1월에 갔었던 영통에 위치한 무한리필 돈까스 집에도 보리밥이 있었다.

먼저 보리비빔밥부터 먹고

돈까스를 먹었다. 비빔밥도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다.

돈까스 세장과

보리비빔밥을 퍼왔고

안남기고 다 먹었다.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준비되어있는

매실차를 마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