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2일 대중교통 출사기(마지막: 검암역 KTX, 공항철도 직통열차)


검암역 근처 시천교에서 찍은 KTX와 공항철도 직통열차 사진을 올렸다. 일반열차와 인천2호선 사진은 이전 글에 있다.

0

검암역에 도착하는 인천국제공항행 중련 KTX산천 404, 454열차. 각각 포항, 진주에서 출발해서 동대구역에서 중련연결해 인천공항까지 운행한다.

0

중련연결된 KTX산천.

0

검암역을 통과하는 인천공항행 공항철도직통열차.

01

검암역을 출발하는 진주행 KTX 413열차. 공항철도 일반열차와 같이 찍혔다.

01

검암역을 통과하는 서울역행 공항철도 직통열차.

0

장소를 바꿔서 사진을 찍었다. 검암역에 도착하는 인천국제공항행 KTX 130열차.

01

검암역을 출발하는 목포, 여수엑스포행 중련 KTX산천 523, 715열차. 이 중련 KTX산천은 익산역에서 분리되어 각각 목포역, 여수엑스포역으로 운행한다. 이 중련 KTX산천 사진을 찍고 검암역에서 철수했다.

나머지는 동영상으로 찍었다.

점심으로 검암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한 국수집에서 초계국수를 먹었다.(후기를 읽고 싶으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0

집에 가기 위해 인천2호선 검암역으로 갔다.

0

검암역까지 온 김에 인천2호선 전 구간 운행장면을 찍기 위해 검단오류역으로 갔다. 이 열차는 회차선으로 이동하는 검단오류 종착열차다.

검단오류역부터 운연역까지 운행장면을 찍었다.

0

운연역까지 다 찍은 다음 인천1호선으로 갈아타기 위해 인천시청역으로 갔다.

이 사진은 인천시청역에 도착했을 때 찍었다.

0

인천시청역 인천1,2호선 환승통로. 국제업무지구행 열차가 전 역을 출발했다. 그래서 얼른 뛰어갔다.

0

인천시청역에 도착하는 국제업무지구행 열차. 이 열차를 타고 원인재역으로 가서 수인선으로 갈아탄 다음 오이도역에 가서 4호선으로 갈아탔다.

0

산본역을 출발하는 서울교통공사 VVVF 471편성. 이렇게 검암역 출사를 끝냈다.


-The E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