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출사 (6부: 용산역(1))



뚝섬유원지역에서 건대입구역으로 가서 2호선으로 갈아탔다.

2호선을 타고 왕십리역으로 가서 경의중앙선으로 갈아탔다. 용문행은 서빙고역에 있고 그 다음열차인 팔당행은 수색역에? 청량리행은 화전역에 있고.

수색역과 화전역은 한 정거장 차이지만 서빙고역과 수색역은 8 정거장 차이이다.

응? 경의선 선로변 화재로 전동열차 지연운행중?

오래 기다리지 않고 문산행 열차를 타고 용산역으로 갔다. 춘천행 ITX청춘 열차가 회차선에서 출발하고 있다.

경의중앙선에 나타난 전기동차. 뒤는 무엇일까?

어?! 새마을호 객차다!!

그러나 회차선에서 대기중인 급행열차와 용산역으로 진입하는 신차뱀눈이 신창행 열차 때문에 이렇게밖에 찍을 수 없었다.

전기동차 새마을호 끝부분. 동력차량이 두 대나 있다.

용산역에 도착한 서울메트로 110편성 양주행

110편성의 무동력 초저항 객차

용산역 출발. 다음 정차역은 남영역

용산역을 통과하는 KTX

용산역을 출발하는 서울메트로 개조저항 116편성 광운대행

전두부가 가장 흐려졌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