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지상청량리역으로 갔다.

청량리발 정동진행 무궁화호


디젤동차

ITX청춘 열차가 지상청량리역을 출발한다.


ITX청춘 열차가 출발하면서 보인 서울메트로 개조저항

절연구간을 지나고 있다. 서울메트로 개조저항은 아직도 끄떡없다.




전기동차.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옥수역으로 가서 3호선으로 갈아탄 다음 압구정역에 내려서 어느 아파트로 갔다. 동호대교를 지나는 열차사진을 찍기 위해서였다.

오후 5시 20분에 찍은 구파발행 개조 GEC쵸퍼. 




또 GEC쵸퍼 열차가 오기만을 기다렸으나 오는 거는 신형 차량 뿐이었다.

오후 6시 32분경에 찍은 개조 GEC쵸퍼 수서행. 벌써 어두워졌다.




지하로 진입한다.

이날 오후에 3호선에서 운행한 GEC쵸퍼 열차는 이 개조 GEC쵸퍼 뿐이었다. 만약 이날 일산선에 있었다면 허탕 쳤을 수 있다.

내가 간 압구정의 모 아파트는 아파트 입주민이 외부인에 대해 민감하기 때문에 이 아파트로 가서 동호대교 사진을 찍으려면 비상계단(흡연장소)에서 찍는게 좋다. 아파트 입주민 눈에 보이면 바로 관심을 갖기 때문이다. 특히 추운 날씨에는 아파트 비상계단에 사람이 없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