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에 이어 계속된다.

구로역으로 진입중인 중저항 1x70편성 용산급행


중저항 1x70편성은 이문기지 완공으로 2014년 8월 말까지 이문기지 소속으로 있다가 9월에 구로소속으로 변경되었다. 한국철도공사 저항열차들을 경인급행(용산-동인천 급행)으로 운행할 목적으로. 이문차량기지 스티커(?)가 아직도 있다.

구로역을 출발한다.

구로역으로 진입하는 동글이 천안발 용산급행

구로역으로 진입중인 신저항 동인천급행

신저항 용산급행도 구로역으로 진입한다.

신저항 용산급행과 동인천급행

구로역을 통과하는 납작이 서울발 천안급행

뱀눈이 동인천급행 열차가 구로역으로 진입하고 있다.

경인급행을 저항열차 위주로 운행한다는 점에서 뱀눈이는 이례적이다.

구로역을 출발한다.

구로역으로 진입하는 중저항 1x72편성 동인천급행. 제물포역에서 구로역까지 타고왔던 열차다.

응?? 왠 구로급행? 글씨 폰트가 기존 폰트이다. 현재 한국철도공사 중저항과 신저항 행선 LED폰트는 견고딕이다.


구로역으로 진입하는 납작이 서울역급행??

이 시간에는 서울역급행이 없다. 서울역급행은 아침 출근시간에만 있다. 그렇다면 이 열차는 서울역 급행승강장까지 무정차 통과하는 회송열차라고 봐야 한다.

구로역을 통과하는 KTX 와인산천

서울역급행(?)이 구로역을 출발한다.

구로역을 통과하는 KTX

신저항 구로급행(당역종착) 열차가 구로역으로 진입하고 있다. 원래는 동인천급행인데 열차에 이상이 생겨서 구로역까지만 운행한다고 한다. 기교체는 없다고 한다.


행선이 기존 글씨체이다. 납작이 행선 글씨와 같다. 시운전이라고 적혀있다.

영문도 마찬가지.

이 사진을 끝으로 집으로 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