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마지막날인 한글날에 전주 한옥마을에 가서 점심으로 콩나물국밥을 먹었다.

전주 한옥마을 주변에 전주남부시장이 있고 그 안에 유명한 콩나물국밥집인 삼번집이 있다.

2년전 11월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방영된 적이 있다.

메뉴판. 나는 콩나물국밥(6000원)으로 주문했다. 메뉴판 아래에 유명인들의 싸인이 있다.

콩나물국밥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콩나물국밥의 유래.

먼저 나온 반찬.

이어서 수란과 콩나물국밥이 왔다. 밥이 말아진 채로 있다.

이게 콩나물국밥이다.

국밥에 말아진 밥을 풀어서 두숫가락 퍼서 수란에 넣고

김과 섞어서

먹었다.

따로 먹기가 귀찮아서 수란을 국밥에 넣고 먹었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맛은 그럭저럭이었다.(사실 나는 콩나물국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