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시장 근처에 있고 여기서 우연히 연락이 닿게 된 고등학교 동창과 저녁을 먹기로 했다.

여기가 남궁가 입구다. KBS 생생정보통등 방송사에서 촬영한 곳이다.

무한리필 C코스로 먹었다. 참고로 무한리필은 2인 이상으로 가야 한다.

메뉴판. 앞서 말했듯이 C코스로 주문했다.

먼저 나온 밑반찬. 배추김치 겉절이와 무김치, 무 장아찌, 마늘, 상추가 있다.

족발과 보쌈이 먼저 나왔다.

이거는 불족발. 양념을 맵게 해서 직화구이를 한 것이다.

먼저 보쌈을 김치와 같이 먹었다.

족발도 보쌈먹을때와 마찬가지로 김치와 같이 먹었다.

이건 불족발. 먹어보니 작은 족발을 매운 양념을 발라서 직화로 구운거 같은데 이거는 그닥 별로다...

이어서 나온 탕수육과 돈까스, 막국수

족발, 보쌈, 탕수육, 돈까스, 막국수

막국수를 먹었다.

보쌈과 막국수를 먹었다.

족발, 보쌈과

막국수,

탕수육과 돈까스를 리필했다. 종합적으로 불족발은 그닥 먹고 싶지 않았고 족발, 보쌈, 막국수는 평범했다. 가장 맛있는 거는 탕수육과 돈까스다. 처음에 먹고 나면 탕수육과 돈까스 생각밖에 안나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가고 싶어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