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있는 돈까스 무한리필집이 중앙대에 있는 흑석동 수제돈까스와 세종대에 있는 무한정 수제돈까스 이 두군데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인터넷 검색으로 한양대에 '돈까스공장'이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위치는 한양대 근처 한양시장 내부에 있다. 시장 내부에 있다보니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이 사진은 돈까스공장 입구에서 한양대 동문회관을 바라보는 방향에서 찍은 사진이다.

여기가 돈까스공장 입구이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8시 30분

KBS 생생정보통에서도 방영된 곳이다.

메뉴판. 성인(6900원)으로 먹었다. 음료수에 가격이 있는 것을 보니 음료수는 무한리필이 아니다.

피클, 깍두기, 옥수수, 양배추샐러드

카레, 매운소스, 돈까스소스

크림스프

치킨까스, 스파게티와 흰밥

돈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

먼저 스파게티와 돈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를 먹었다.

돈까스의 두께. 엄청 두껍다.

이것은 치킨까스의 두께

이것은 생선까스. 돈까스, 치킨까스는 먹을 만 했는데 생선까스와 매운소스를 먹으니 비린내가 느껴져서 생선까스는 이것만 먹었다.

두번째로 돈까스 두 개에 치킨까스 한 개. 이번에는 칠리소스를 뿌려 먹었다. 맛은 있지만 어딘가 2% 모자란것 같다.

아! 떡갈비가 있었지

마지막으로. 스파게티와 카레밥, 돈까스 한 개, 치킨까스 한 개, 떡갈비 두 개를 먹었다.

떡갈비의 두께. 돈까스, 치킨까스에 비해 덜 두껍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한양대역에 올 일이 있을 때 또한번 와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