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시장에는 보리밥(또는 찰밥), 칼국수, 냉면을 5000원대의 값으로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이 있다. 그 중 하나인 한순자 손칼국수집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이 식당은 회현역 5번출구 코앞에 있다.

메뉴판. 전부 4,000원대다. 보리비빔밥(4,000원)으로 주문했다.

왼쪽에 오이로 가득한 게 냉면, 가운데에 있는게 보리비빔밥, 오른쪽에 있는게 칼국수다. 메인 음식을 많이 주고 다른 음식은 적게 주는게 특징이다.

오이로 가득한게 냉면이다.

냉면을 먹는 모습.

그 다음으로 칼국수를 먹었다.

그 다음으로 칼국수를 먹었다. 내가 주문한게 보리비빔밥이기 때문에 양이 그리 많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메인인 보리비빔밥을 먹었다.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볐다.

고소하니 맛이 있다.

안남기고 다먹었다. 보리비빔밥이 맛있었고 냉면과 칼국수는 메인이 아니다보니 평범(?)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