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국가수리과학연구소 수학세미나에 참가하게 되어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하게 되었다.

위치는 한남대 대덕밸리캠퍼스와 가까우며 또한 국가수리과학연구소(KT대덕2연구센터)와 가깝다.

이 식당에서 만드는 만두에는 콩단백, 무말랭이, 계란이 들어가지 않고 국내산 고기와 풍부한 야채가 들어간다. 당일제조 당일판매가 원칙이며 남은 것은 1팩 10개입 만원에 판다.

메뉴판. 나는 원래 국수전골이 먹고 싶었으나 나를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이 모두 만두전골을 선택해서 만두전골로 먹게 되었다. 전골메뉴는 2인 이상 주문해야 한다.

깍두기와 배추김치.

먼저나온 육수. 육수에 파, 깻잎, 유부 등이 들어가있다.

메인 재료인 만두. 소량의 국수와 같이 있다. 만두는 1인당 두개씩 먹으면 된다.

국수와 만두를 육수에 투하했다.

끓기 시작하자.

만두를 꺼내서

먹었다. 좋아좋아!!

만두를 먹은 후 국수를 먹었고

거의 다 먹을 무렵 볶음밥이 준비되었다. 이 볶음밥은 서비스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남은 국물을 덜어내고 볶기 시작했다.

다 볶아져서

먹었다. 볶음밥도 맛있다. 만두도 맛있고 서비스인 볶음밥도 맛있다. 이것을 먹으려면 2인 이상 있어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