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에 위치한 무한리필 돈까스집 돈보랑.

영통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가게이름인 '돈보랑'은 돈까스와 보리밥이 주 메뉴이다. 돈까스에 사용되는 돼지고기는 녹차를 먹인 보성녹돈이다. 

이미 TV에도 방영된 적이 있다. 가격은 성인 8,500원이고 선불이다. 또한 음료수는 별도로 계산해야 한다.

보리밥 코너. 보리밥만 있지 않고 쌀밥도 있었다. 비빔밥은 양푼에 재료를 담아 비벼먹는다.

제육, 돈까스, 소스. 도착했을 때가 오후 2시가 될 무렵이여서 손님들도 있었다 해도 바로 나가서 나하고 다른 손님 한사람만 있었다.

그래서 돈까스가 별로 없다. 

피클, 양배추샐러드, 상추, 된장, 빵이 있는 코너.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했다. 제육과 보리비빔밥, 돈까스로 첫 스타트를 끊었다.

보리비빔밥.

돈까스.

먼저 돈까스를 먹었다. 명성에 걸맞게 맛이 있다.

다음으로 보리비빔밥.

먹어보니 보리비빔밥도 맛있다.

그 다음엔 제육. 제육도 맛있다.

다 먹고 또 보리비빔밥과 돈까스를 가져왔다. 이때 실험정신을 발휘해(?) 비빔밥에 제육볶음을 추가했다.

제육볶음이 추가된 보리비빔밥.

돈까스를 다 먹고

보리비빔밥을 제육볶음과 같이 비벼서

먹었다. 제육볶음을 넣기 전에 비해 맛이 없어졌다. 이 식당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당부하는데 절대로 비빔밥에 제육을 넣지 말고 비빔밥 코너에 있는 재료만 넣고 먹어야 한다.

제육을 넣은 보리비빔밥을 다 먹으니 배가 불렀다. 다시 방문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