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에서 부전역으로 가는 무궁화호를 타고 부전역에서 내려 부전시장을 헤멘 끝에 이 밀면집을 찾을 수 있었다. 부산역에 가도 밀면을 먹을 수 있었지만 부전역은 부산역에 비해 별로 올 기회가 없을 거 같아서 부전역 주변에서 식사하기로 했다. 

부산에 가기 전 부전역 주변의 밀면집과 돼지국밥집을 조사했는데 이 밀면집이 값이 싸서 이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했다.

메뉴판. 가격이 엄청 싸다. 나는 물밀면 대(4,000원)를 주문했다. 가격이 싼 대신 물과 육수는 셀프다.

여기서 육수를 주전자에 담아서 테이블로 가져간다.

밑반찬으로 냉면무가 나왔다.

이어서 주문한 물밀면이 왔다.

면이 두 덩이나 있다.

먹을 준비를 하고

육수를 마시고 면을 먹었다. 싼 가격에 맛이 좋다.(겨자와 식초는 넣지 않았다)

편육과 면을 먹는 모습.

안남기고 다 먹었다. 가격이 싸고 맛이 좋아서 다시 오고 싶지만 부산에 있어서 그러기가 어렵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