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2호선 개금역 3번출구로 나오면 언덕길이 있다. 그 언덕길을 오르다가 처음으로 나타난 왼쪽 길로 가면 된다.

이 밀면집에는 육회밀면이 있다.

메뉴판. 나는 소고기육회면大(9,000원)를 주문했다. 나는 육회를 좋아하는데 육회를 먹을 기회가 없다 보니 이 육회밀면을 주문하게 되었다.

주문한 소고기 육회면이 왔다.

이게 소고기육회면. 육회가 들어간 비빔밀면이기도 하다.

온육수.

먹을 준비를 하고 먹었다. 이때 겨자와 식초를 넣지 않았다.

면을 먹는 모습.

육회와 면을 먹는 모습.

육회를 먹는 모습.

다 먹었다. 육회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은 좋다. 그 대신에 가격이 비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