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상일동에 갈 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주양쇼핑에 위치한 무한리필 돈까스 집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그 날은 그 식당이 영업하지 않는 날이었다. 불행중 다행(?)으로 주양쇼핑에 또 다른 무한리필 돈까스 집이 있는 것을 알았고 가보니 영업하고 있었다. 이 곳에서 저녁을 먹었다.

주양쇼핑 지하 1층에 '마마왕돈까스'라는 곳으로 유명한 무한리필 돈까스 집인 두리돈까스와 붙어있다. 이 돈까스집도 두리돈까스처럼 무한리필이다.

이 날은 월요일로 두리돈까스가 영업하지 않는 날이다.

매콤돈까스(7000원)로 주문했다. 스프와 반찬으로 배추김치, 열무김치가 나오고 돈까스는 두 장씩 나온다. 먹고 모자라면 리필이 가능하다.

내가 시킨건 매콤돈까스인데 하나는 보통 돈까스 소스이고 다른 하나는 매운 소스다. 매운 맛을 못먹을까봐 보통 돈까스 소스로 준 것이다.

먼저 보통 돈까스 소스를 뿌린 돈까스부터 먹었다. 음.. 돈까스 맛은 OK

매운맛 돈까스를 먹었다. 맵지만 먹을만 했다.

솔직히 더 먹고 싶었으나 갈 곳이 있었기 때문에 하나만 매운 소스로 리필했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집에서 먼 위치이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