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역 주변의 식당을 찾다가 운 좋게(?) 서대회덮밥을 9,000원에 먹을 수 있는 식당을 발견했다. 바로 이 여수맛집이다.

여수맛집 위치: 여수엑스포역 바로 코앞이다.

메뉴판. 나는 서대회덮밥(9,000원)으로 주문했다.

이 식당은 셀프다. 반찬도 알아서 담고 물도 알아서 떠마셔야 한다.

국그릇과 반찬그릇. 가져다가 먹을만큼 담으면 된다.

주문한 서대회덮밥이 왔다. 오른쪽의 국과 김, 전은 음식을 주문하면 갖다준다.

이것은 서대회.

먼저 대접에 공기밥을 담고

서대회를 한꺼번에 다 담고 김을 넣은 다음 

비볐다. 원래는 한꺼번에 다 담지 말라고 한다. 그러나 나는 다 담았다.

서대회덮밥을 먹는 모습.

안남기고 다 먹었다. 괜찮은 맛이다.

여름과 가을에 여수에 가본적이 있었고 그때 서대회를 먹었는데 여수엑스포역과 먼 곳에서 먹었다. 이번에는 역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