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대교에서 찍은 한강과 동작대교 북단쪽 이촌한강공원


동작역에서 용산역까지 걸어가면서 사진을 찍었다. 경로는 동작역에서 동작대교 북단으로 간 다음 이촌한강공원을 거쳐 한강철교 주변으로 해서 용산역으로 갔다.

동작역 위치.

동작역 근처에서 찍은 버스사진. 광고에 있는 토끼(라인캐릭터 코니) 때문에 찍었다. 오른쪽에도 토끼그림이 있으나 너무 밝은 탓에 잘 보이지 않을 수 있다.

동작대교 남단에서 흑석동과 63빌딩, 노들섬이 보이게 찍었다.

이번에는 63빌딩이 왼쪽, 노들섬이 중심, 용산 이촌동이 오른쪽으로 보이게 찍었다.

이촌동 쪽으로 찍었다. 오른쪽 끝에 보면 고층빌딩과 남산타워가 있다.

63빌딩을 중심으로 해서 찍은 사진.

이촌한강공원 위치.

여기서부터는 이촌한강공원이다. 노부부가 나무그늘 밑에 돗자리를 피고 앉아있고 노부부 왼쪽에 닭 두마리(닭 맞습니다!)가 있고 오른쪽에는 강아지 한마리가 뛰어다니고 있다.

새로 지어진 아파트가 잘 보인다.

한강수상체험장 거북선나루터.

자전거 도로변에 꽃이 피어있다.

모터보트를 탈 수 있는 공간. 흑석동에서 아파트를 공사하는 모습이 보인다.

한강에서 카누를 타는 사람들.

다른 곳에서는 모터보트를 타고 있었다. 앞의 카누를 타는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다.

응? 뭐지? 노들섬에 교량을 설치하는거 같아보이는데...

한강철교와 63빌딩을 찍은 사진. 한강철교 위에는 열차가 있다. 이 열차는 과거에 경춘선에서만 운행하다가 경부선에서 운행하는 ITX청춘 열차다.

한강철교 밑을 지나는 경운기. 한강공원 관리자들이 타고 있었다. 경운기는 보통 시골에서 많이 이용하는 것인데 서울에서도 볼 수 있었다.

용산역 위치.

마지막으로 찍은 용산역 근처의 고층빌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