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대림역 근처에서 중국음식을 먹었고 그 이후에 순대국집이 있는 것을 알게 되어 대림역에 갈 기회가 생겼을 때, 그 순대국집으로 갔다.

24시 영업에 휴일은 없는거 같다.

유리창에 있는 메뉴판. 나는 순대국 특(8000원)으로 주문했다.

기본반찬. 양파와 겉절이, 깍두기에 순대 6점이 나온다.(원래 고추도 나오는데 내가 빼달라고 했다.)

주문한 순대국이 왔다.


먼저 순대부터 먹었다.

순대를 된장과 새우젓과 먹었다.

이번에는 새우젓, 된장, 양파와 같이 먹었다.

이제 순대국을 먹을 차례다. 먼저 고추와 다데기를 넣고

섞었다.

순대국을 먹었다. 음~ 맛있어. OK

안남기고 다 먹었다. 먹을 때 보니 내장을 빼고 순대만 있는 순대국을 달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싫어하는게 있다면 빼달라고 하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