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건축학개론' 촬영지인 구둔역에서 버스를 타고 용문터미널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으러 능이버섯국밥으로 유명한 이 식당으로 갔다. 외관은 허름하지만 맛은 그렇지 않다.

용문역 바로 코앞에 있다.

메뉴판. 나는 버섯국밥(5,000원)으로 주문했다.

이미 JTBC, MBC, KBS에도 출연한 적이 있고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버섯국밥집 답게

버섯들이 많이 보였다.

김치를 포함한

모든 반찬은 셀프다.(직접 갖다 먹어야 한다.) 

가져온 반찬. 반찬은 이 세가지 뿐이다.

주문한 버섯국밥이 왔다.

이게 그 유명한 버섯국밥. 버섯만 있을 줄 알았는데 소고기도 있었다.

버섯국밥을 먹는 모습. 정말 맛있다. 또한 건강에도 좋다.

안남기고 다 먹었다. 내가 이 식당 안으로 들어갔을 때는 딱 한자리 남아있었고 합석을 해서 앉을 수 있었다. 내가 식사를 다 마쳤을 때, 자리가 모자라서 늦게 온 손님들은 대기하고 있었다.


+ Recent posts